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기도 선관위 녹취파일 텍스트입니다.

반응형

혜경궁 김씨 광고가 선거법 위반이라면서 국민들을 협박하던 모습과 오버랩되고 있습니다.

선관위가 정부 관련기관 승인도 없이 독자적으로 혜경궁 김씨 광고를 낸 민간인을 사찰한 의혹입니다.


고발조치라는 용어를 쓰면서 3차광고를 겁나서 못하게 하려고 하다가 공개되어서 당황해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공론화 되기 전에 막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재명 지지자가 지도1과에 있다는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공무원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하는 것 아닌가요?

왜 이재명 지지자가 자신의 공권력을 이용해서 이재명 지지에 동원하려고 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혜경궁 김씨가 도대체 누구길래 이렇게 경기도 선관위가 감싸고 도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재명 예비후보는 혜경궁 김씨과 연관 없다고 스스로 말했는데 말이죠.


도대체 혜경궁 김씨는 누구일까요?


아래는 경기도 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 녹취파일 텍스트 전문입니다.

원문 링크도 같이 붙여넣습니다.




선생님 저희가 어제...저...메일 보내드리면서.. 

어 신문광고 관련해서 정황보고...그 작성된..그 내용이 같이...보내드렸었는데요 

그것을 제가..저희가...그...내부적으로... 

정식문서 아니라...좀...작성 중이었던 것을...잘못...보내드린 게 있어서... 

그게... 

사실은 저희...선관...선관위 공식 입장이 아닌 것이거든요? 뒤에 부분이. 

제가 이제...일하다 보니까 저기..실무적으로 일하다 보니까 

안내문서 보내드릴 때...관계법조공문(? 잘 안들림)을 보내드려야 하는데 

파일 뭐..이것저것..(말이 흐림)여러가지 파일이 혼재되어 있다 보니까 

제가 첨부를 잘못했어요...ㅎㅎㅎ그래서... 

그것도 모르고 오늘...아침에 보니까 어...저기 선생님께서 거기...레몬테라스 카페에 같이...올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제가 깜짝 놀래가지구... 

제가..시..실무자 입장에서...그런 게..올라...올라오다보니까는 굉장히...지금..난처한 입장이 되어버려가지구... 

그게 이제..선거관리위원회...에서..그..입장이 아니거든요 그게.. 

신문광고...뭐 내용도 있구 뒤에 보면...뭐 1인시위 내용도 있고 

그런데 제가... 여러가지 파일을 작성하다 보니까... 작성과정 중에 ...채택되지 않은 ...그런 안이거든요 ㅎㅎ 

그래서...선생님께서 올려주신 부분에 대해선 

그 부분을 좀..내려주시면 어떠신가..그 부분에 대해선 제가 정식으로 어...다시 한 번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어떠신가...전화드려봤습니다..ㅎㅎ... 

(자봉님 멘트 중략) 

아니 그게 아니구요...제가 여러가지 파일을 작성하다 보니까... 

전에 작성됐던 파일에다 덧씌우다 보니까...예 그게 뭐...레몬테라스하고 관계있다고 작성된 문서가 아니구요 

그것들이 한 파일에 작성되다 보니까...그게..잘못해서 들어가버렸어요... 

..........ㅎㅎ.......그래서....제가....좀 난처하게...돼버렸어요... 

....ㅎㅎㅎㅎ어떤 상황인지..제가 곤란...좀 웃겨가지구.. 

...진심으로...관계법조문이 들어가야 하는데 

여러가지..실무자가 작성하던 파일 중에 하나가 잘못 들어가버린거니까...ㅎㅎㅎ. 

그 부분을...좀 내려주셨으면 어떨까...ㅎㅎ..ㅎㅎ 

예...ㅎㅎㅎ선생님...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ㅎ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2191606


음성파일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m.cafe.naver.com/remonterrace/22683908


 

 

 

 

 



반응형